독립문 언더웨어
1947년 독립운동가 월암 김항복 선생은 국민 ‘누구나’ 추위 걱정 없이 따뜻한 겨울을 나게 하겠다는 다짐 아래
주식회사 독립문의 시초인 대성섬유공업사를 설립하였습니다. 1954년 대한민국 최초의 의류 상표 ‘독립문표’를 출원하며
국내 메리야쓰 판매 1위 수출 1위 해외 수출 100만불 달성 등 한국 패션산업의 성장을 리드했습니다.
최고의 품질과 최고의 옷을 만들기 위한 72년간의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으로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Year
2022
Content
Content planning, Graphic Design
Client
(주) 독립문
Key Message
딱 달라붙는 속옷에 답답함을 느꼈다면, 땀도 냄새도 다 날려버리는 Y존 독립 만세 ‘독립 팬티’
Q&A
핵심 타깃과 서브 타깃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 핵심 니즈, 구매 패턴, 생활 패턴에 따른 핵심 타깃과 서브 타깃 강약 조절 |
많은 기능 중 메인 USP를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은? | 간접 체험을 위한 기능성 확대 이미지 또는 생동감 넘치는 영상 사용 |
소비자들에게 친근감있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은? | ‘독립’이라는 언어유희와 특징 매칭을 통한 운율감과 리듬감 넘치는 접근 방법 |
전문성과 신뢰도를 모두 얻을 수 있는 방법은? |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비례하는 기술력 간결하면서 디테일한 설명 |
Story Development
Taget 1 | 딱 달라붙는 속옷에 답답함을 느껴 통풍이 잘 되는 속옷에 대한 니즈가 있는 사람 |
Taget 2 | 속옷을 구매할 때 디자인보다 소재, 기능성에 더 초점을 두는 사람 |
Taget 3 | 네임드 브랜드 속옷보다는 인터넷 쇼핑에서 주로 구매하는 사람 |
75년 소재 장인이 만든 차별화된 원단과 구조 명품 마이크로 원단 및 메쉬 조직 사용으로 자체 향균 기능
조임과 말림, 압박감까지 없는 편안한 착용감의 팬티 특별한 봉제 기법과 울트라 퓨징 기법이 적용된 제품
안전한 사용이 가능한 시크릿존 팬티 화학적 염색이 들어가지 않은 인증 완료 제품
폭넓은 사이즈와 다양한 컬러 속옷도 패션,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다양한 컬러 팔레트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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