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나더브릿지

어나더브릿지는 단순한 안경을 만드는 것이 아닌, 안경을 통해서 다름을 만들어 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과하지 않은 디자인, 얼굴에 맞춘 디자인으로 새로운 분위기, 또 다른 나, 색다른 이미지를 선사합니다.

Year

2022

Keyword

Content planning, Graphic Design, Photography

Client

어나더브릿지

Process 



비티와이플러스가 전개하는 어나더브릿지가 S/M/L 세 가지 사이즈로 구성된 '취향 안경'을 다시 한번 선보입니다.

이전에 진행했던 1차 펀딩과 차이를 분명히 하기 위해 여러 차례의 회의와 구체 기획을 통해 페르소나를 정하고

그의 하루를 통해 제품의 특징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Q&A



스토리의 주제를 무엇으로 잡고
스토리를 풀어야 할까?


'안경은 하나, 스타일은 3가지'를 주제로 

한 사람의 일과 속 3가지 안경을 다양하게 연출


취향 안경은 '어떤 안경'이라는 

하나의 메인 포인트를 무엇으로 잡아야 할까


3가지 사이즈라는 선택의 폭이 있는 안경

하지만, 남다른 안경


안경에도 사이즈가 필요하다는 것을 

어떤 방식으로 알리면 좋을까? 


체험단을 구성하여 세 가지 사이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진행


취향 안경을 씀으로써 오는 

베네핏은 무엇이 있을까? 


편안함과 패셔너블함, 안경의 가치를 

페르소나를 통해 비주얼적으로 소구 

Story Development




Taget 1


     자신의 유동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30-40대의 프리랜서 

Taget 2


     얼굴형과 안경 사이즈에 고민을 하는 사람들 

Taget 3


     안경을 착용했을 때 편안함을 중요시하는 사람들

취향 안경 1차 펀딩 때 모델로 일반인을 선정하며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당시 확실히 인지도 측면에서 제품을 어필하는 것이 어려웠다고 느껴져 2차 펀딩에서는 취향 안경의 타겟에 맞는

페르소나를 선정해 그의 일과를 따라 흐르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습니다.


세 사이즈 안경이 아닌 쉽게 부르고 각인될 수 있는 네이밍을 통해 '취향 안경'이 태어났습니다.

사이즈를 선택을 통해 얼굴의 사이즈와 취향, 상황까지 고려해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을 내포하고자 했습니다.

페르소나의 스펙을 고려해 핵심 소구 포인트를 정확하게 전달하고자 했으며, 세 사이즈가 프린트된 필름지로 체험단들이

사이즈를 미리 경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했습니다.

Vintage

Formal

Free

Light

Comfortable

Taste